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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박스/클래식 2D

커넥션 모드 및 오브젝트

by 빌드박스 2022.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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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ctivate Connections Mode

     

    연결을 설정하고 편집하려면 위에서 강조 표시된 버튼을 누르십시오. 장면의 각 항목 중앙에 노란색 점이 표시됩니다.

    연결을 만들려면 원본에서 대상 엔터티의 노란색 점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소스 엔터티는 다른 엔터티를 제어합니다. 즉, 소스가 이동하는 위치가 대상도 이동합니다.

    참고: 개체를 캐릭터에 연결하고 캐릭터를 파괴하도록 설정된 플랫폼 개체가 있는 경우 상위 개체의 건강 값을 개체의 손상 값보다 높은 1로 설정해야 합니다(해당 손상 값이 0인 경우에도). .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접촉하여 사망합니다.

    연결된 개체가 이동할 수 있는 경우 연결이 축을 중심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화면에 세 개의 개체를 배치하여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개체 고정

    두 번째 개체 물리적

    세 번째 대상 물리적

    두 번째 개체는 제자리에서 회전하고 세 번째 개체는 밀면 회전합니다(첫 번째 개체를 경첩으로 사용).

    고급 사용법은 고급 섹션에서 모터를 참조하십시오.

     

    Objects

    개체가 생성되면(새 항목 만들기를 위한 끌어서 놓기 참조) 이제 왼쪽의 자산 표시줄에서 개체를 편집하거나 현재 장면에 있는 인스턴스(하위 개체라고 함)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다룰 것입니다. 개체를 편집하려면 자산 표시줄에서 개체를 클릭하면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오른쪽에 옵션이 표시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Name: 내부 참조용으로만 사용됩니다. 장면 트리에 나타납니다.
    Collision Shape: 이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Default Animation:대부분의 시간 개체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애니메이션 편집기를 참조하십시오.
    Defeated Animation: 개체가 죽을 때 표시됩니다. 애니메이션 편집기를 참조하십시오.

     

    Idle Sound: 개체가 깨어 있고 화면에 표시될 때 재생되는 사운드입니다.

     

    Death Sound: 개체가 죽을 때 재생되는 소리.

     

    Wakeup Sound: 객체가 깨어날 때 재생되는 소리

     

     

     

    Object Custom Components

    속성 섹션의 하단에는 버튼  [+ Add Component]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캐릭터에도 구성 요소가 있지만 다른 옵션 세트가 있습니다. 참고: 개체 인스턴스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사용자 정의 구성 요소 세트가 있습니다.

    다음 제목을 참조하십시오.

     

     

    Advanced Move

     

    Name: 참고용으로만.

    Collision Shape: 트리거하는 데 사용할 충돌 모양입니다.

    Animation: 이 트리거될 때 재생할 애니메이션입니다.

    Linear Velocity(x,y): 캐릭터에 추가할 속도 벡터입니다.

    Angular Velocity: 캐릭터에 추가할 각속도입니다.

    Event: - 이 이동에 대한 트리거 이벤트

    None: 트리거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On Start: 캐릭터가 나타날때.

    Collision: 충돌 모양이 다른 물체에 부딪힐 때.

    Timeout :트리거 후 몇 초 후에 이 이동이 중지됩니다.

     

    Damage

     

    Damage: 다른 물체에 가해진 피해량.

    Damage Delay: 위의 피해를 입힐 때까지의 시간입니다.

     

     

    Rotation Mapper

    Animation: 회전하는 동안 표시할 애니메이션입니다.

     

     

     

     

     

     

    Health

     

    Taking Damage Anim. : 데미지 맞는 애니메이션 임.

     

    Taking Damage Sound : 데미지 시 맞는 사운드

     

    Death Delay : 죽을 때 까지의 시간 설정

     

    Health: 이 캐릭터가 죽기 전에 잃어야 하는 건강의 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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