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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ene Editor
프로젝트를 생성을 했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빌드박스를 사용하는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화면입니다. 게임 World를 구성하는 장면을 편집합니다.
메뉴 - View와 동일한 부분입니다.
Show Game Frame : 게임 프레임을 현재 장면 위에 노란색으로 오버레이 합니다.
Lock Backgrounds : 모든 배경 요소를 잠급니다. 잠그고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장면 트리를 통한 개별 배경 요소.
Grid on Top : 격자 모양을 위에 올려놓게 합니다.
Snap Movement : 정렬하기 쉽게 하기 위해 개체 배치의 그리드에 스냅 합니다.
Activate Connection Mode: : 연결 참조
Debug Mode : 화면에 추가 정보를 표시합니다.
Scene Tree
장면 편집기의 두 번째 열에는 장면에 있는 모든 항목의 트리가 표시됩니다.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트리에서 항목을 클릭하여 장면에서 항목을 클릭합니다.
2. 기본적으로 모든 항목은 원래 있던 순서대로 나열됩니다.
3. 만들어진 항목을 클릭하고 끌어 트리를 재 정렬할 수 있습니다.
4. 배경이 아닌 모든 항목은 상단의 게임 플레이 레이어 아래에 있습니다.
5. 휴지통 아이콘을 아래로 누릅니다. 현재 선택한 항목을 삭제하려면 아래쪽.
6. 오른쪽에 두 개의 열이 있습니다. 하나는 눈 기호가 있고 다른 하나는 잠금 기호가 있습니다. 다음 각 항목에는 해당 기호와 일치하는 두 개의 점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토글 됩니다
7. 강제로 항목을 사용할 수 있는 눈 아래의 점. 자물쇠 기호 아래의 점
실수로 항목을 이동할 수 없도록 항목을 잠글 수 있습니다.
Group Layer
하단의 폴더 아이콘을 누르면 현재 위치에 그룹 레이어가 생성됩니다.
그룹 레이어는 다른 그룹 레이어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오른쪽에 세 가지가 표시됩니다.
Auto Depth Sorting: 아래 옵션을 켭니다. 선택한 축이 위로 올라갈수록 개체는 Z 축에서 상승하거나 하강합니다. 즉, 화면을 향하거나 멀어지는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Sort Direction(정렬 축):
X Axis: X 축 아래로 이동에 따라 Z 순서/깊이를 변경합니다.
Y Axis: X 축 아래로 이동에 따라 Z 순서/깊이를 변경합니다.
Sort Order(정렬 순서) :
Ascending: 위에서 선택한 축을 기준으로 뷰어 쪽으로 이동합니다.
Descending: 위에서 선택한 축을 기준으로 뷰어에서 멀리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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