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직(Logic)
게임 오브젝트를 동적으로 제어하는 오브젝트가 나타나는 곳입니다. 효과 아래 및 왼쪽에 있는 기본 표시줄의 레이블 위에 나타납니다. 현재 단일 논리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게임 플레이를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액션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변환 항목을 사용하려면 활성 장면으로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단일 인스턴스가 생성되고 위와 같이 오른쪽(선택 시)에서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한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논리 항목의 수에는 효과적인 제한이 없습니다.
Transform

이것과 충돌하는 개체는 설정이 변경됩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osition (x,y): 다른 배치된 항목과 마찬가지로.
Rotation: 회전해야 하는 각도(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Scale (x,y): 실질적인 효과는 없습니다.
Position Modifier (x,y): 영향을 받는 개체를 x 및 y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Rotation Modifier: 개체를 회전하는 각도(도)입니다.
Scale Modifier (x,y): 개체의 크기를 변경합니다. 음수 값은 개체를 반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체가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야 하는 개체에 유용합니다.
Linear Velocity Modifier (x,y): 물체가 움직이는 속도로 변경
Angular Velocity Modifier (x,y): 물체가 회전하는 속도로 변경합니다.
Affected asset: 게임에 있는 모든 개체의 드롭다운입니다. 영향을 미치려는 개체당 하나의 수정자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좋은 명명 규칙이 게임 빌더로서의 작업을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 또는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싶다면 액션, 게임 플레이 유형을 확인해야 합니다(게임 플레이 속성 참조).
Affect operation: 여기에 나열된 설정을 게임 내 개체 값에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 Add: 영향을 받는 개체에 대한 기존 값에 값을 추가합니다.
- Multiply: 영향을 받는 개체의 기존 값을 곱합니다. 예를 들어 -1 값을 적용하여 개체를 회전할 때 유용합니다.
- Replace: 설정한 모든 값을 변경합니다. 모든 값을 설정하면 모든 값이 변경됩니다. 일부 값만 설정하면 나머지는 공백으로 남겨두고 변경된 값만 변경됩니다.
Portal

포털은 세계의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선택적으로 캐릭터를 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Agent 86은 익숙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osition (x,y): 다른 배치된 항목과 마찬가지로.
Rotation: 회전해야 하는 각도(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Scale (x,y): 실질적인 효과가 없습니다.
Group ID: 이 포털은 이 그룹 ID를 가진 다른 포털로(/복제) 전송하거나 다른 포털에서 전송합니다. 동일한 아이디의 포탈이 2개 이상일 경우 캐릭터가 중복됩니다.
Delete Input Object: 선택하지 않으면 포털은 복제기가 됩니다. 원본은 여전히 입력 포털에 있습니다.
Single Use: 게임에서 한 번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it Only: 이동하면 포털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출구 역할을 할 것입니다.
Search Radius: 캐릭터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고 여전히 포털을 열 수 있는지.
GateKeeper

게이트키퍼는 플레이어 캐릭터가 영역을 여러 번 통과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단방향 문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그보다 더 유연하지만). 사용 가능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osition (x,y): 다른 배치된 항목과 마찬가지로.
Rotation: 회전해야 하는 각도(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Scale (x,y):실질적인 효과는 없습니다.
Passed Amount: 캐릭터가 GateKeeper를 통과하도록 허용되는 횟수입니다. 캐릭터가 통과할 때마다 이 숫자는 0이 될 때까지 1씩 감소합니다. 일단 0이 되면 통과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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