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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박스/클래식 2D

로직(Logic) (Path/Menu Jump)

by 빌드박스 2022. 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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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th

 

경로를 사용하면 캐릭터를 탈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정의한 라인을 따라 이동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제어가 중지됩니다. 물리적 개체 또는 논리 등이 있는 경우 경로에 있는 동안 캐릭터와 상호 작용(또는 중단)합니다.
디자인 화면으로 드래그하면 녹색 선으로 표시된 경로가 표시됩니다. 다음 요소에 유의하십시오.

 

 

-경로를 선택하려면 이것을 클릭하십시오.

 

- 이렇게 주항색 를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이동합니다.

 

- 더 큰 버전을 클릭하면 선 끝에 세그먼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중간에 있는 더 작은 버전 중 하나를 클릭하면 세그먼트를 둘로 분할합니다(현재 표시되지 않는 경우 분할 작업이 계속 발생함).

 

 

사용 가능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Name: 내부 참조용입니다.

Position (x,y): 다른 배치된 항목과 마찬가지로.

Search Radius: 캐릭터가 이 경로를 활성화하기 위해 얼마나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Speed: 캐릭터가 얼마나 빨리 움직여야 하는지. 매우 높은 값으로 설정하면 Portal의 동작과 매우 유사하게 보일 것입니다(물론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거나 중지하는 방법이 없는 경우).

Attraction Force: 경로의 각 점이 캐릭터를 끌어당기는 힘의 양입니다.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매우 낮은 값을 사용하면 각 지점 주위에 Angry Birds™ Space와 유사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 컨트롤 및 세계 중력을 포함한 기타 힘에 의해 저항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경로와 싸우도록 허용한다는 것은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결국 경로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Keep Velocity: 캐릭터가 경로를 완료하면 원래 속도를 가져야 합니다.

Image Direction: 플레이어가 경로에서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도록 하려면 이것을 선택하십시오.

Play Mode: 캐릭터가 경로를 따라 이동하는 방법

o Single: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고 종료합니다.

o Loop: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고 다시 처음으로 점프합니다.

o Ping Pong: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Affected Asset:

o All: 모든 개체 및 문자에 대해.

o Characters: 캐릭터 전용.

o Assets: 객체 전용


 

이 중 하나를 Scene에 배치하면 새로운 OUT 선택기가 마인드 맵에 나타납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다른 세계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은:

Position (x,y): 다른 배치된 항목과 마찬가지로.

Rotation: 회전해야 하는 각도(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Scale (x,y): 얼마나 큰 점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Pause Current World: 캐릭터가 이 세계로 돌아올 때 현재 위치와 게임 상태에서 계속할 수 있도록 현재 세계를 고정된 상태로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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