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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박스/클래식 2D

UI Editor (Buttons-Action)

by 빌드박스 2022. 5.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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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UI Editor

     

    Buttons and Image – Quick Start


    아래와 같이 PNG 파일을 드래그하여 UI 요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세그먼트를 떨어뜨리느냐에 따라 다른 요소를 얻게 됩니다. UI 요소를 설정하는 보다 유연하고 일반적인 방법은 왼쪽 사이드 바를 사용하여 편집 영역으로 드래그하는 것입니다. 다음 제목에서는 이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스크린샷은 왼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튼 팔레트와 각 버튼의 예를 보여줍니다.
    use – 이미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표시됩니다. 각각의 기본 이름은 버튼 유형입니다.
    이미지를 설정하지 않은 상태로 두면 게임에서 투명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화면을 눌러 제어하는 게임에 사용 - 단일 화면 크기의 투명 버튼이 설정됩니다.
    점프 액션과 연결됩니다.

     

     

     

     

     

     

     

     

     

     

     

     

    Action Button

     

    게임 세계에서 설정한 작업을 트리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에 표시되어 수행 중인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숨겨진 버튼에 유용합니다.

    Position(x,y): 화면의 위치.

    Rotation: 버튼이 켜져 있는 각도입니다.

    Scale(x,y):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

    Opacity: 버튼이 얼마나 투명한지.

    Image: 여기에 PNG 파일을 드롭하여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이미지를 변경합니다.

    Image Selected: 선택 시 표시되는 이미지입니다.

    Autohide: 숨기기 전에 표시할 시간(초)입니다.

    Stick to Edge: 다른 크기의 화면에 대해 크기 조정이 완료되면 버튼이 화면 가장자리에 유지됩니다.

    Action: 버튼을 눌렀을 때 수행하는 작업. 옵션 목록은 연결된 게임 World(s)에 대해 정의한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Force Action on Press: 이 버튼을 누르면 즉시 작업이 수행됩니다.

    Layering: 액션의 활성화 애니메이션은 어디에 표시됩니까?

    Above Character: 애니메이션은 캐릭터 앞에 있습니다. 캐릭터를 약간 가리고 싶은 경우입니다.

    Below Character: 캐릭터 뒤의 애니메이션 - 캐릭터를 강조하는 항성 폭발에 적합합니다.

    Visibility Threshold: 이 버튼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사용(예: 버튼 누름)의 양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숨겨집니다.

    Click Sound: 눌렀을 때 나는 소리.

    Release Sound: 버튼을 놓을 때 나는 소리.

    Block Touch Through: 이 버튼이 다른 버튼 앞에 있는 경우 뒤에 있는 버튼으로 터치를 전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화면 크기가 숨겨져 있고 전체 화면 버튼을 트리거하지 않고 일시 중지 버튼이 작동하도록 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일시 중지 버튼에서 이 확인란을 선택하고 확인하십시오.

    Keyboard Key: 이를 통해 키보드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 키보드 컨트롤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Label Offset (x,y): 제한된 경우 플레이어가 액션에서 남긴 사용을 표시할 위치입니다.

    Label Scale: 일반적으로 레이블에 대해 정의된 표준 크기 글꼴에서 축소되는 0에서 1 사이의 숫자 값입니다.

    Unlimited Use: 선택하면 무제한이 됩니다. 선택하지 않으면 다음 세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x Refix: 게임 설치 후 또는 게임 초기화 후 타이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액션 수입니다.

    Refill Timeout: 추가 액션을 획득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시간(분)입니다.

    Refill at Start: 각 게임 플레이를 최대로 채우는 작업입니다(초기 게임 설치 또는 재설정 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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