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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Screen Options
BuildBox™ 2.0 이전에는 게임 설정인 고급 화면 아래의 세계 설정이었습니다. BuildBox™의 다중 게임 화면의 출현으로 우리는 다중 세계, 즉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정이 여기로 이동되었습니다. 세계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Gravity (x and y): 중력이 현실 세계에서 하는 것처럼 모든 것에 지속적으로 작용하는 힘.
Time Warp: 현재 게임 속도에 '속도 증가'를 추가하기 전에 대기하는 시간입니다.
Game Speed Min: 게임이 플레이어를 지나칠 시작 속도(플레이어 이동에 관계없이).
Game Speed Max: 게임이 플레이어를 지나쳐 이동하는 최종 최대 속도(플레이어 이동에 관계없이).
Speed Increase: 속도 증가에 추가할 양.
Friction: 모든 물체 사이의 마찰.
Velocity Drag: 아래로 움직이는 모든 것을 느리게 하는 데 사용되는 힘. 캐릭터의 에어드래그와 달리 모든 움직임을 직접적으로 반대하지만 매우 유사합니다.
Bounce: 모든 물체 사이의 바운스력
Score Multiplier: 점수는 이동된 픽셀당 1점입니다. 여기의 값은 그것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값 10은 픽셀당 10포인트를 의미합니다.
Game Direction: 0은 문자가 왼쪽으로 이동하는 시계 방향 각도입니다. -90은 위로 이동, 90은 아래로, 180은 왼쪽으로 이동을 의미합니다.
Back Deletion Threshold: 화면 뒤(플레이어 뒤)에서 개체가 삭제되기 전에 얼마나 떨어져야 하는지. Sides Deletion Threshold: 게임 방향에 수직인 화면의 '측면'에서 얼마나 떨어져야 개체가 삭제되기 전에 있어야 합니다.
Screen Names
Buildbox™ 2.0 이전에는 화면과 화면 이름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이전 프로젝트가 있는 경우 대부분의 화면이 이전 이름으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UI 화면과 게임 필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이전 이름 목록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Start: 게임이 실행될 때 사용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게임 마인드 맵 화면에 옵션이 없는 특수 화면.
Main Menu: "메인" 메뉴 - 사용자가 다른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Shop: IAP를 지원하는 플랫폼에 대해 IAP가 있는 경우 여기에서 IAP를 판매합니다.
Game Field: 게임이 재생 중일 때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캐릭터의 이동 등을 위한 화면 버튼을 만들 수 있습니다.
Game Over Screen: 게임이 종료되고 게임이 졌을 때 표시됩니다.
End Screen: 액션 유형이 "게임 종료"인 액션을 수집하여 게임이 이겼을 때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Pause Screen: 게임이 일시 중지되었을 때 표시됩니다.
Game End Screen
Buildbox™ 2.0부터 게임 종료 화면이 없습니다. 게임 종료 작업을 연결하는 항목에 따라 플레이어를 UI 화면 또는 다른 게임 필드 화면으로 보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art Screen
게임 로드 시에만 나타나는 특수 화면입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미리보기 화면에서 아주 잠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Mac/PC에서 자산이 매우 빠르게 로드되기 때문). 선택적으로 시작 이미지, 로딩 바와 라벨이 있습니다.
Change Background Image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이미지를 편집기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단 하나의 옵션이 있습니다 – 이미지. 이 이미지는 다양한 화면의 다양한 종횡비에서 이해해야 합니다.
Loading Bar
수평 로딩 바를 추가하려면 왼쪽에서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면 됩니다. 원하는 경우 하나 이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osition (x,y): 다른 배치된 항목과 동일합니다.
Labels
이것은 고정된 텍스트와 시작 카운터를 표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Name: 내부 참조 전용.
Position (x,y): as for any other placed item.
Rotation: 회전해야 하는 각도(도)입니다.
Scale (x,y): 일반적으로 이 값을 1,1로 둡니다.
Opacity: 텍스트가 얼마나 투명해질지.
Function:
- User Text: 고정 텍스트
- Loading Counter:로딩 바의 숫자 표시기.
- Alignment (Loading Counter only): 텍스트 정렬. ( Left/Center/Right)
- Text (User Text only): 표시할 텍스트.
- Font: 정의한 글꼴 목록에서 선택합니다.
- Tracking (User Text only): 문자 사이의 간격을 조정합니다.
- Stick To Edge: 가운데에 떠 있는 대신 가장자리를 기준으로 텍스트를 배치하려면 틱합니다.
- Autohide: 0이 아니면 텍스트가 숨겨지기까지의 시간(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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