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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박스/클래식 2D

UI Editor (Buttons-Navigation/Facebook)

by 빌드박스 2022. 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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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Navigation Button

     

    Buildbox™ 2.0 업데이트의 큰 단순화는 탐색 버튼 주변입니다. 무제한 UI 화면과 세계로의 변화와 함께 Navigation Button이 탄생했습니다. 올바른 기능 설정으로 탐색 버튼을 생성하기만 하면 에 추가 이탈 선택기가 표시됩니다.
    해당 UI에 대한 게임 마인드 맵 –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여기에 지정한 이름으로 완성합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과 기본 및 일시 중지에 대한 게임 마인드 맵에 나타납니다.



    Function type.

    Position(x,y): 화면의 위치.

    Rotation: 버튼이 켜져 있는 각도입니다.

    Scale(x,y):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

    Opacity: 버튼이 얼마나 투명한지.

    Image: 표준 이미지용 PNG 보관용 계정.

    Image Selected: 눌렀을 때 이미지용 PNG Dropbox.

    Autohide: 숨기기 전에 표시할 시간(초)입니다.

    Stick to Edge: 다른 크기의 화면에 대해 크기 조정이 완료되면 버튼이 화면 가장자리에 유지됩니다.

    Function: 다른 화면으로의 탐색(게임 마인드 맵에서 설정) 또는 특수 기능을 허용하도록 설정합니다.

    - Default: 다른 화면으로 나갑니다.

    - Pause: 다른 화면으로 나갑니다.

    - Back: 이전 화면.

    - Back Jump: 이것을 선택하면 Back To 설정이 표시됩니다.

    - Restart: 현재 세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 Restart Checkpoint: 마지막 체크포인트에서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 Review: 이 게임이 빌드되면 현재 App Store에 대한 검토 링크(프로젝트 설정의 일반 참조)로 플레이어를 데려갑니다.

    - Share: 플레이어가 이메일, SMS 등을 통해 게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플랫폼에 따라 다름). 이 게임이 빌드될 때 현재 App Store에 대해 정의된 공유 메시지를 사용합니다.

    - Restore Purchase: 이를 지원하는 앱 스토어의 경우, 이것은 비소비성 구매를 복원합니다(플레이어가 IAP를 구매하고 이제 새 장치에서 게임을 로드할 때 사용됨 - 따라서 이전 장치에서 이미 지불한 것에 액세스 할 수 있음).

    - Game Services: 지원되는 경우 게임 서비스(Apple App Store)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타 App Store를 표시합니다.

    - Exit: 게임을 완전히 종료합니다.

    - Reset Settings: 게임을 원래 상태로 재설정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일반 프로젝트 설정에 구성된 경고를 표시합니다.

    Back Jump(appears when Back Jump selected):

    Click Sound: 눌렀을 때 나는 소리.

    Release Sound: 버튼을 놓을 때 나는 소리.

    Block Touch Through: 이 버튼이 다른 버튼 앞에 있는 경우 뒤에 있는 버튼으로 터치를 전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화면 크기가 숨겨져 있고 전체 화면 버튼을 트리거하지 않고 일시 중지 버튼이 작동하도록 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일시 중지 버튼에서 이 확인란을 선택하고 확인하십시오.

    Keyboard Key: 이를 통해 키보드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의 키보드 컨트롤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Note: Android 기기에서 시스템 뒤로 버튼은 "뒤로" 버튼 기능에 해당합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에서는 일시 중지 화면이 표시되고 일시 중지 화면에서는 게임 플레이로 돌아갑니다(버튼을 두 번 탭하면 실수로 게임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Switch Button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에 나타납니다.

    Position(x,y): 화면의 위치.

    Rotation:버튼이 켜져 있는 각도입니다.

    Scale(x,y):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

    Stick to Edge: 다른 크기의 화면에 대해 크기 조정이 완료되면 버튼이 화면 가장자리에 유지됩니다.

    Keyboard Key: 이를 통해 키보드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 키보드 컨트롤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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