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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박스/클래식 2D

Logic (UI)

by 빌드박스 2022.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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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Logic (UI)

     

    이는 Worlds에 있는 Logic 자산과 유사하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Event Observer



    이를 사용하여 게임 이벤트에 응답하고 다른 World 또는 UI 화면을 로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물론 UI 화면이 World에 연결될 때에만 반응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과 게임 마인드 맵에 나타납니다.

    Position(x,y):화면의 위치.

     

     

    Event Type: 어떤 이벤트로 끝낼지.

    - Game Over
    - Session Distance
    - Session Points
    - Session Coins
    - Total Distance
    - Total Points
    - Total Coins
    - Best Distance
    - Best Points
    - Best Coins
    - Last Scene
    - Second Play


    Session Total: 세션 포인트와 같이 필요한 이벤트 유형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화면을 시작하는 방법(실제로 World를 로드하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음)

    - Default: 처음에 World 또는 UI를 로드합니다.

    - Start Checkpoint: 체크포인트에서 World를 로드합니다.

    Pause Current World: 플레이어가 현재 상태로 돌아올 수 있도록 현재 세계를 고정합니다.

    Unlock (Logic)


    이는 기본 잠금 해제로 설정된 잠금 버튼 또는 문자 잠금 해제와 함께 사용됩니다.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에 나타납니다.

    Position(x,y): 화면의 위치.

    Unlock Type: 무엇을 잠금 해제

    - Unlock Character

    - Unlock Button


    Object: 연결할 수 있는 모든 UI 화면(위에서 선택한 잠금 유형에 따라 다름)에 정의된 모든 문자 버튼 또는 모든 잠금 버튼의 목록입니다. 잠금 해제 버튼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Rovio의 Angry Birds와 스타일이 유사한 메뉴에 사용되는 목록에 다음과 같은 특수 옵션이 표시됩니다.

    - Unlock Next Scene Button: 각 버튼에 대한 잠금 해제 논리를 구성할 필요 없이 다음 장면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 Unlock Current Scene Button: 각 버튼에 대한 잠금 해제 논리를 구성할 필요 없이 현재 장면 잠금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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