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racter Button
버튼을 정의하거나 게임 캐릭터의 키보드 컨트롤을 재정의하기 위한 것입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에 나타납니다.
Position(x,y): 화면의 위치.
Rotation: 버튼이 켜져 있는 각도입니다.
Scale(x,y): 이미지가 어떻게 조정되는지.
Opacity: 버튼이 얼마나 투명한지.
Image: 표준 이미지용 PNG 보관용 계정.
Image Selected: 눌렀을 때 이미지용 PNG Dropbox.
Locked Image: 잠긴 이미지용 PNG 보관용 계정.
Locked Image Selected: 눌렀을 때 잠긴 이미지용 PNG Dropbox.
Autohide: 숨기기 전에 표시할 시간(초)입니다.
Stick to Edge: 다른 크기의 화면에 대해 크기 조정이 완료되면 버튼이 화면 가장자리에 유지됩니다.
Function:
- No Action
- Motors Spin CW: clockwise.
- Motors Spin CCW: counter clockwise.
- Jump
- Shoot
- Rotate Left
- Rotate Right
- Move Right
- Move Left
- Move Up
- Move Down
- Unlock Random Character
- Component Action
Click Sound: 눌렀을 때 나는 소리.
Release Sound: 버튼을 놓을 때 나는 소리.
Block Touch Through: 이 버튼이 다른 버튼 앞에 있는 경우 뒤에 있는 버튼으로 터치를 전달하지 마십시오.
Keyboard Key: 이를 통해 키보드 컨트롤을 추가/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의 키보드 컨트롤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Multiple Unlock
이것을 문자 선택기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공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더 많은 문자를 추가할 때 캐러셀을 표시합니다. 이것을 화면에 놓고 만족할 때까지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다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me: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이름입니다. 레이아웃 영역에 나타납니다.
Position(x,y): 화면의 위치.
Rotation: 버튼이 켜져 있는 각도입니다.
Scale(x,y): 이미지가 어떻게 조정되는지.
Opacity: 버튼이 얼마나 투명한지.
Label Visibilty: 레이블을 표시하려면 를 선택하십시오.
Label Vertical Spacing: 문자와 레이블 사이의 간격입니다.
Label Name: 정의된 글꼴 중 사용할 글꼴.
Unlock Button: 잠긴 캐릭터의 오버레이로 표시할 항목에 대한 PNG 보관용 계정입니다.
Unlock Yes: 캐릭터가 잠금 해제되었을 때 선택할 수 있는 mp3 보관용 계정
Unlock No: 문자가 아직 잠겨 있을 때 시도한 선택을 위한 mp3 보관용 계정.
Random Unlock: 무작위로 잠금 해제된 경우 표시할 이미지입니다.
Spread: 표시할 문자 사이의 간격은 얼마입니까
'빌드박스 > 클래식 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racters (UI) (Accelerometer/Swipe control) (0) | 2022.05.16 |
---|---|
Characters (UI) (Single Unlock/Joystick) (0) | 2022.05.15 |
Logic (UI) (0) | 2022.05.13 |
UI Editor (Buttons-Purchase/URL/Lock) (0) | 2022.05.12 |
UI Editor (Buttons-Navigation/Facebook) (0) | 2022.05.11 |
댓글